텔레그램 이모지 플랫폼, 맞춤 움직이는 이모지, 텔레그램 프리미엄 선물하기 등

원본 영어로 읽기
Custom Emoji Packs, Gifting Telegram Premium, and More

이번 여름, 텔레그램이 활성사용자 7억명을 돌파하며, 추가적인 독점 기능들에 접근 가능하고 누구나 텔레그램 발전지원을 할 수 있는 Premium 텔레그램 프리미엄을 소개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에는 메시지와 자막에 사용가능한 텔레그램 이모지 플랫폼맞춤 움직이는 이모지, 맞춤 이모지 묶음, 텔레그램 프리미엄 선물하기, 새로운 음성 메시지 보안 설정 등을 선보입니다.

Premium 맞춤 움직이는 이모지

오늘 저희는 누구나 텔레그램 프리미엄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예술 스타일과 문자가 담긴 맞춤 묶음을 업로드할 수 있는 오픈 이모지 플랫폼을 오픈합니다.

새로운 움직이는 이모지는 문자 메시지미디어 설명에 포함될 수 있어 대화에 더 많은 감정을 담을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프리미엄 사용자는 각 묶음 별로 수십 개의 고유 문자 이모지가 있는 10개의 초기 맞춤 이모지 묶음, 총 500개가 넘는 프리미엄 이모지에 접근이 가능하며 -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메시지 작성 시작시, Stickers 스티커 버튼이 Emoji 이모지 버튼으로 변경되며 새롭게 디자인된 이모지 패널을 열 수 있게 되어, 빠르게 이모지 묶음을 검색하거나 새로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프리미엄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는 모든 움직이는 이모지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들은 저장한 메시지에서 무료로 맞춤 이모지를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메모나 알림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게 됩니다.

모든 묶음은 이모지 제안에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smile 혹은 :lol 을 입력하시면, 바로 이모지 사용이 가능하며 전체 라이브러리에 대한 결과도 볼 수 있습니다. 정적 이모지 입력시, 회원님의 움직이는 묶음으로부터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맞춤 이모지

인기가 많은 맞춤 이모지는 개인 대화에 보냈을 시에도 반응형입니다. 누구나 탭을하여 동기화된 전체화면 효과가 됩니다.

😂😍😁😱❤️👍🎉, 그리고 💸🔥👻와 같이 일반적인 감정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iOS에서의 새로운 스티커, GIF 및 이모지 패널

iOS의 스티커 패널은, 안드로이드, 데스크탑 그리고 웹앱과 같이, 스티커, GIF 그리고 이모지를 위한 별도의 탭으로 새로워졌습니다.

최근에 진행한 대회에 제출한 내역들 덕분에, 모든 앱의 GIF 영역에 좋아하는 영화와 프로그램의 수천 개의 고품질 GIF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Premium 음성 메시지 보안 설정

프리미엄 사용자들은 음성영상 메시지에 대하여, 모두, 내 연락처 또는 없음 과 같이, 보낼 수 있는 사람을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Privacy Settings for Voice and Video Messages

다른 개인 정보 설정과 마찬가지로 예외도 지원하며, 음성 메시지를 안함 또는 항상 보낼 수 있는 특정 사용자 또는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허용 리스트에 있는 누군가가 음성으로 소통을 하기에 적절하지 않은 시간을 선택하면 언제든지 그의 음성 메시지를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변경하려면,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음성 메시지에서 가능합니다.

Premium 텔레그램 프리미엄 선물하기

텔레그램 프리미엄에 구독이 되어져 있으시다면, 3, 6 또는 12개월 동안 선불 구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을 할 수 있게 되어, 친구, 가족 및 동료와 텔레그램 프리미엄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프로필을 열고 Menu iOS 또는 Menu Android를 탭하고, 프리미엄 선물를 선택해주세요. 선물한 구독은 해당 사용와의 채팅에 움직이는 선물 상자가 포함된 특별한 메시지로 즉시 전달됩니다.

텔레그램 데스크톱 앱 중 하나를 사용 중이거나, 저희 웹사이트에서 직접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 한 경우 @PremiumBot을 이용하여 텔레그램 프리미엄에 가입하거나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FAQ에는 이제 텔레그램 프리미엄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독을 관리하는 방법, 제공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왜 회원님이 따뜻하고 포근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더 많은 반응형 이모지

전체 화면 효과로 새로운 반응형 이모티콘을 만드는 것은 기존에 해왔던 좋은 전통이었고 ,오늘 🍌🤨⚡️💔🏆😐들이 추가됩니다. 다음 중 하나를 개인 대화에 보내면 탭할 때 효과를 표시하는 큰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모지는 반응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이 기능은 현재 프리미엄 구독자들에게 독점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독자들이 메시지에 추가한 반응들의 숫자는 누구나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항상 시원하고 다음 업데이트가 구체화되고 있는 던전으로 돌아오는 동안, 남은 여름을 즐기세요.


2022년 8월 12일
텔레그램팀 드림

다른 뉴스

استوری‌های گروه و ۸ قابلیت دیگر

تلگرام، با ۹ قابلیت جدید، مکالمات درون گروه‌ها را وارد مرحله جدیدی می‌کند و معنای ارتباط چند به چند را تغییر می‌دهد. از این پس، گروه‌ها می‌توانند استوری منتشر کنند و آن‌ها را به عنوان…
2월 29, 2024

پیام‌های ذخیره شده 2.0، پیام‌های صوتی یک بار پخش‌شونده و ۸ قابلیت دیگر

۱۰ قابلیت جدید به تلگرام اضافه کردیم که شامل پیام‌های ذخیره شده‌ی ارتقا یافته، پیام‌های صوتی و ویدیویی یک بار مصرف که پس از پخش حذف می‌شوند،…
1월 31, 2024

تماس‌های ارتقا یافته، جلوه‌ی تانوس و ربات‌های بهتر

در دهمین به‌روزرسانی سال ۲۰۲۳، تماس‌ها با افزایش عملکرد و کاهش میزان مصرف باتری بهبود یافته، جلوه‌ی جدیدی برای حذف پیام‌ها و چندین مورد…
12월 31, 2023

ظاهر کانال، پست در استوری و موارد دیگر

در به‌روزرسانی کریسمس تلگرام، قابلیت تنظیم پس‌زمینه، اموجی وضعیت و لوگوی پروفایل برای کانال‌ها نیز فعال شده، کاربران می‌توانند پست‌های کانال‌ها را در استوری بازنشر کرده و امکان هدیه…
12월 23, 2023